6시에 찍었던건대 ~_~ 심심해서 몇글자 적어봐요.

 

일단 가장 문제가 되는것이 소서의 생명력입니다..

 

탬을 열심이 준비해도 어떻게 대비하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저는 생존을 최우선으로 했습니다. 그리구 솔플로 [악몽난이도] 2부 막냄 2트에잡았씁니다.

 

체력은 상당이 낮습니다. 저때가 아마 4천인가 5천밖게안되요 그만큼 댐딜과 실력으로 승부했습니다.

 

가장중요한것은 솔플하실때

다이아몬드 피부방어재사용 대기시간: 15초

피부를 다이아몬드로 바꿔 6초 동안 받는 피해를 최대 10853 흡수합니다.

 

저는 다이아몬드 피부방어가 가장 최선의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소서의 가장 좋은 생존기!!! 무엇보다. 간단하게 무적이 되는거죠 쉽게 말씀드리면.

 

RPG 게임에서 가장 여러분들이 지켜야 할것은

빨간불 노란불 초록불을 피하는것입니다. 모든 게임의 기본중에 기본입니다.!

 

11

저승의 칼날주 기술고유 주문입니다.

고유 주문은 비전력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실체 없는 칼날로 전방의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35%만큼 피해를 줍니다.

  흡수의 칼날

회복의 칼날

 

 

제가 가장 사랑스러워 하는 스킬입니다 탬중에 적에게 대미지를 입힐경우 몇% 체력회복 이라는탬이 가끔 보입니다.

 

저승의 칼날은 주무기 공속이 빠르면 좋은 타격감을 보여주고 빠른 러쉬가 가능합니다.

 

피가없쓰면 다이아몬드 피부를 쓰고 칼날질하다가 다이아풀리면 물약을먹고 저승칼날의 흡혈은 장난이아닙니다.

 

3부에서 이스킬로 꾸역꾸역 솔플중입니다. 이 2개의 스킬은 가장 몸으로 느낀거지만 솔플시 필수인것같습니다.

 

 

 

보스를 잡으실때 여러분들의 게시판글들을 보면 이런저런 글들이 많습니다.

 

무슨스킬이 효율적이다 등등등 하지만 제가 느낀것이지만...

 

히드라위력소모: 비전력 15

머리가 여럿 달린 히드라를 소환합니다. 히드라는 15초 동안 유지되며, 적에게 불덩이를 쏘아 공격할 때마다 무기 공격력의 28%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히드라는 동시에 하나만 소환해둘 수 있습니다.

 

 

히드라를 보스와 대결을 하실때 매우 좋은 효율을 보여주었습니다.. 무엇보다 채력이 약한 플레이어는 무빙이 많아서

보스와의 싸움이 길어집니다. 히드라의 짤짤이 유도탄은 매우열심히 보스를 때려줍니다.

 

제가 보스와 대결할때 히드라를 [비전히드라] 로 설정해두고나서 비전 격류에다가 [교란 ] 룬을 설정합니다.

 

교란 룬의 효과는 비전격류에 맞은 대상이 6초동안 15% 추가대미지가 들어갑니다.

 

비전 격류보조 기술소모: 비전력 20

빗발치는 작은 마력탄을 발사하여 목표 지점 주변에 있는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75%만큼 비전 피해를 줍니다.

 

 

 이런 다이아몬드 피부와 히드라 + 비전 격류 를 이용한 보스 짤짤이로 일반몹보다 보스를 더욱 쉽게잡을수있습니다.

 

2부 막냄가튼경우 설명드리면 총 3페이지가 있습니다.

 

1페 몬스터와의 대결  -  보유 스킬 : 힘의 파동 [룬-충격의파동] 저승의칼날 [룬 - 흡수의칼날] 파열 [룬-일촉즉발]

                                                 다이아몬드피부 [룬-수정껍데기] 마인 [룬 - 순간이동] 마력 갑옷 [룬-흡수]

2페 보스와 몬스터   -   보유 스킬 : 힘의 파동 [룬-충격의파동] 저승의칼날 [룬 - 흡수의칼날] 비전보주[룬-순간삭제]

                                               다이아몬드피부 [룬-수정껍데기] 마인 [룬 - 순간이동] 얼음 갑옷[룬-으스스한기운]

3페 보스변신         -    보유 스킬 : 비전 격류 [룬 -교란] 히드라 [룬-비전히드라] 파멸 [룬-일촉즉발]

                                                 다이아몬드피부 [룬-수정껍데기] 마인 [룬-순간이동] 마력 갑옷 [룬-습수]

 

 

보시다시피 시간적 여유가 있습니다 페이지 바뀐때마다 그 패이지에 가장 좋은 스킬을 두고 싸우는것이 승리의 포인트

물론 바꾸기 좀 귀찬아 하시는분들도 계시지만 패이지마다 좋은 효율을 보여주었습니다. 제개인적으로는...

 

얼음 갑옷의 효율 그리구 비전보주를 왜 2패에 넣었느냐..?

다이아몬드피부를 쓰고 보스한태 부터서 비전 보주를 쓰게되면

잡몹도 빠르게 정리가됩니다. 물론 무리하게 들어가시지마시구요 !!

 

그냥 몇가지 끄적끄적 적어봤습니다.

물론 잘하시는분들은 안봐도 되는 내용입니다만.. 현재 24시간째 디아 3하는 사람으로써 마법사의 매력을 나누고자합니다.

 

오타가 많습니다.. 졸려서 그래요.. 너그럽게 추천이나 꾸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