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곡옥 세팅 >

★ 솔플 최소 필요 재감 부위 : 어깨 딱 한부위

- 칼부 무한 : 재감 2부위 (어깨, 장갑)
- 늑대 16초 회동 세팅 : 재감 3부위 (어깨, 장갑, 무기or반지)

★ 파티세팅

- 3재감 늑대 16초 세팅 : 혼공 부두는 원소를 사용하지 않기때문에 자신의 회동 타이밍 16초로 헬퍼세팅

★ 헬퍼 늑대 세팅법

- 자신의 전 속성 6-9시 쯤에 헬퍼를 킨다
- 헬퍼는 16초로 세팅
- 맵을 옮기거나, 죽을 경우 리셋


< 갇, 고, 증 - 솔플 전용 기갱 세팅 >

★ 솔플시 최소 필요 재감 부위 : 재감 3부위 (어깨, 장갑, 무기or반지)

- 칼부 무한 : 재감 4부위
- 늑대 16초 회동 세팅 : 재감 5부위

(개인적인 생각 이지만 솔플 재감 3부위 초과세팅은 비효율적일것이라 생각됨, 허나 정보로서 표에 표시함)


< 솔플 재감 3부위 핵심 >

★ 재감 3부위 맞추는 목표는 솔플시 "곡옥"을 빼도 복수가 무한으로 돌가는것

★ "고자파 + 증통"으로 게이지 정예딜을 올리고, 막보딜을 올리는 세팅이다

★ 투검의 기본이 단일딜이고, 기갱을 기준으로 게이지구간 에서 정예킬 1분 내외 시간이 필요하며, 보스딜 역시 1분 이상의 시간이 걸리기에 "고통 받는 자의 파멸"을 쓰는것이다

★ 이 선택으로 포기해야하는 딜옵은 공속 15%와, 회피, 그리고 반지 1짝 정도의 공속or피해or광피 정도가 된다

- 곡옥 공속 15% 빠짐 / 기본 무기 7% 공속 - 투검 25프레임(곡옥 15중첩시) ==> 28프레임(곡옥 없음)

★ 논점은 고자파 하나가 과연 버려야하는 딜옵을 커버할만큼 효율적인가? 이것이 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