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개폭부두의 정신적 지주가 되고 싶은.. 건들깡 입니다..

오늘 이렇게.. 팁과 노하우 게시판에 글을 쓴 이유는..

부두게시판의 근성문군님의 개폭부두 아이템세팅가이드를 소개해 보고자..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게시판 지기가 없는.. 부두게시판 특성상.. 좋은글이 올라와도.. 따로 정리되지 않고.. 흘러 지나가버리는게..

너무 안타까워서..!! 소수의 개폭유저분에게 팁과 노하우가 될수 있도록!! 정리해보았습니다..

글의 양이 많아서.. 아래 글을 클릭하시면.. 펼쳐집니다...

----------------------------------------------------------------------------------------------------------


1. 근성문군님의 개폭부두 아이템 세팅가이드 (쿨감템과 무기 선택)


2. 근성문군님의 개폭부두 아이템 세팅가이드 (방어구편-필수 방어구)


3. 근성문군님의 개폭부두 아이템 세팅가이드 (랜덤 3옵 방어구와 중간 정리)


4. 근성문군님의 개폭부두 아이템 세팅가이드 (세팅의 완성!-악세사리편)


5. 건들깡의 개폭부두 스킬 세팅가이드


---------------------------------------------------------------------------------------------------------
제가 개폭부두라는 이름을 내걸고.. 템&스킬 트리를 공개한지.. 언 4개월이 넘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개폭부두에 대한 인식이 부족한것 같네요...

여전히.. 개폭부두를 아예 모르거나.. 개폭부두의 낮은 표기디피만 보고.. 파티에서.. 기피하는일로..

억울함을 호소하는 개폭유저분의 하소연이 눈에 띄어.. 슬프기만 합니다.

하지만.. 개폭부두를 알아주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다는점에.. 만족해야할것 같습니다..

딱 몇가지만.. 타직업분들께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1. 개폭부두와 함께하는.. 악마사냥꾼님들은 "복수" 패시브를 넣어주세요..
   개폭부두 좋자고 넣어달라고 하는거 아닙니다!! 파티전체의 딜상향을 위해.. 부탁드리는거예요..

   요즘 확산탄-집속탄 즉.. 집속악사님들의 딜링능력이.. 재조명 받고 있는데요..
   아래는.. 확탄감소-0의 테스트용 악사입니다.. 복수 패시브의 역할을 단적으로 보여드리기위해.. 영상첨부하였습니다.

2. 개폭부두와 함께하는.. 곰부두님들은.. "섬뜩한 향연" 패시브를 넣어주세요.. 이유는 위와같구요..

   참고로.. 리셋깃팟의경우.. 개폭부두 곰부두가 있을때.. 곰부두님들이 섬향, 금기, 기우제 리셋을 할경우..
   진짜 환상의 하모니를 보여줄수 있습니다. 

3. 개폭부두와 생구부두는.. 같은 부두가 아니예요..
   생구부두라는 직업이.. 개폭부두에서 파생되어 나온것은 맞으나 개폭부두와 생구부두는 엄연히 다른 부두 입니다..
   타직업분을의 이해를 돕기위해.. 비유를 해보자면.. 개폭부두=>딜서리 / 생구부두=꽁서리.. 정도입니다..
   위 영상을 도와주신분이 생구부두이구요...  그러니 앞으로 헷갈리시는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개폭부두는.. 생구부두에 비해.. 생구생성량이.. 생구부두의 약 1/2 내지는 1/3 수준입니다
   자체적으로.. 아무런 준비없이(악사-확탄감소 / 곰부두-마회,곰마나감소) 개폭과 함께한다고..
   무한 확탄이.. 되는것도 아니고.. 금기를 넣고 무한곰 되는것도 아닙니다!!
   그러니.. 무한 확탄. 무한곰 안된다고.. 개폭부두 탓을 하지 말아주세요 ㅠ.ㅠ
   
4. 모든렉이.. 개폭부두 때문은 아니예요!!
   가끔 개폭부두로 플레이하다보면.. 개폭부두.. 렉쩐다.. 라는 소리를 종종 듣습니다.
   하지만... 현재 디아를 플레이하다보면.. 첫방렉, 크로시스교각과 라키르 횡단로의 원인모를 사운드렉, 이유를
   알수없이 갑자기 느려지는 렉등.. 많은 렉들이 있습니다..
   이 모든렉들을.. 개폭부두 탓으로 돌리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ㅠㅠ
   참고로.. 전 구입한지 2년이 넘은 노트북으로 플레이 하고 있지만.. 렉없이 원할히 개폭부두를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5. 개폭부두.. 눈부시다.. 화면흔들려서 어지럽다!!
    개폭부두의 폭발 이펙트는 그래픽 설정의 fx낮춤을 통해 완화 시킬수 있고..
    화면이 흔들리는건.. 어쩔수 없습니다.. 전 과감히.. 개폭의 매력이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전 이 개폭의 시원한 이펙트가 마음에 드니까요!! ㅠ.ㅠ

6. 마지막으로.. 개폭부두.. 딜 약하지 않습니다... 광란,편집,생구 셔틀이아닌.. 엄연한 딜러로 취급해 주세요..

현제.. 제 개폭부두 스펙입니다.. 아마 평균스펙보단 조금 상위 스펙이지지만.. 다른 개폭유저분들도 딜 잘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개폭부두의 평균스펙은 개폭은 요르단 8~10만, 해골가락지 10~12만 정도 인것 같습니다.)

노버프시..

풀버프시...(5수확,5섬향,광란,무분)

간접적으로나마.. 개폭부두의 딜링능력을.. 보여드리고자..10단계 그홈영상을.. 첨부하엿습니다.
아마.. 순딮 15만으로.. 10단 그홈 1분안에 컷하는 직업은.. 몇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예전에.. 재미로 만들어.. 무비게시판에 올렸지만.. 재미있게 봐주신분이 없는... 영상하나 투척하며.... 
개폭부두의 아이템&스킬세팅 가이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