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7일 업데이트: PTR 2.7.4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변경 사항은 빨간색으로 표새됩니다.

일단 축성쪽은 대충 번역해뒀는데 아이템쪽 번역은 아직 덜됐습니다.

새로운 직업별 축성 능력

야만용사

  • 소용돌이가 25미터 내의 모든 적을 끌어당깁니다.
  • 선조의 망치가 바바리안 주변의 모든 방향을 공격합니다. 고대의 망치를 10번 시전할 때마다 강력한 충격파가 방출됩니다.
    • 충격파는 이제 10배의 피해를 줍니다.
  • 적을 공격하면 폭풍우 리듬의 스택이 생성됩니다. 광전사의 진노를 활성화하면 폭풍우의 리듬 50중첩을 소모하고 16미터 내의 적을 놀라게 하여 20초 동안 중첩당 받는 피해가 2% 증가합니다. 최대 50 스택.

성전사

  • 축복받은 망치가 이제 에너지를 내뿜 으며 경로에서 12 미터 내의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지배를 제외한 모든 룬은 이제 성전사 앞의 직접적인 경로에 망치를 던집니다.
    • 축복받은 망치가 아군을 공격할 때 멈추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날카로운 에너지가 15미터가 아닌 12미터 내의 적에게 피해를 준다는 내용을 올바르게 표시하도록 툴팁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2초마다 근처의 무작위 적에게 천상의 주먹을 불러냅니다.
  • 천벌의 검 시전 후, 신성화과 규탄을 시전할 수 있는 두 명의 대천사와 함께 하늘에서 내려옵니다.
    • 대천사의 능력이 보너스의 혜택을 받지 않도록 업데이트하고 하늘의 분노 스킬을 제거했습니다.
    • 대천사는 더 이상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 천벌의 검를 시전할 때 대천사를 생성하기 위한 재사용 대기시간을 제거했습니다. 한 번에 최대 두 명의 대천사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대천사의 데미지가 감소되었습니다.

악마 사냥꾼

  • 난사는 이제 마지막으로 채널되지 않은 증오 소비 능력을 시전합니다.
    • 가끔 난사 신성화 능력이 증오 소비 능력 사용을 중단시키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다발 사격 시각 효과가 잘못된 방향으로 발사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복수를 시전하면 적의 최대 생명력의 일정 비율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는 로켓을 발사합니다. 발사되는 로켓의 수가 30초에 걸쳐 증가합니다. 엘리트와 보스는 로켓당 더 적은 피해를 받습니다.
    • 피해량이 현재 생명력이 아니라 최대 생명력의 백분율과 같다고 올바르게 표시되도록 툴팁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확산탄이 더 이상 폭발물을 떨어뜨리지 않습니다. 대신 폭발력을 관통하는 광선에 집중합니다.
    • 클러스터 화살표 툴팁을 업데이트하여 다른 기술과의 강력한 상호 작용 및 잠재적인 상호 작용을 명확히 했습니다.
    • 더 유동적으로 느껴지도록 애니메이션을 조정했습니다.
    • 클러스터 화살표 시각 효과 및 사운드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클러스터 애로우가 구속과 사냥의 스릴을 발동하지 못하게 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집속 화살이 40 증오를 소모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수도사

  • 빛의 파동을 시전하면 대상 위치에 시전자가 종을 공격할 때 피해를 주는 종을 소환합니다. 한 번에 최대 7개의 벨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산산조각나는 빛 룬은 이제 종을 쳤을 때 당신이 향하고 있는 방향을 존중하며, 당신의 종은 더 이상 자신의 종을 울릴 수 없습니다.
    • 다른 플레이어가 소환된 종을 공격할 수 있음을 반영하도록 툴팁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천치 권법의 모든 연속 주먹질이 2단계 연속 주먹질을 사용합니다.
  • 칠면 일격의 대상은 15초 동안 공력 주먹질 세례를 날립니다. 이것은 한 번에 하나의 적에게만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강령술사

  • 골렘이 이제 20미터 내의 시체를 집습니다. 저장하는 각 시체를 사용하면 시전당 소비되는 최대 시체 수로 시신 소비 능력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최대 30개의 시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 어떤 시체 스킬이 축성의 영향을 받는지 명확히 하기 위해 툴팁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이 아이템을 장착하고 있는 동안 50미터 내의 적들은 망자의 군대 - 색다른 전쟁의 지속적으로 공격을 받습니다.
    • 운명의 서약와 망자의 군대 축성 능력과 의도하지 않은 상호작용을 일으키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죽음의 회오리를 5회 연속 적중시키면 죽음의 회오리를 5번 시전할 때마다 적에게 고통을 주는 영혼이 추가됩니다. 한 번에 최대 3개의 영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부두술사

  • 메뚜기 떼의 영향을 받는 적도 혼령에 씌입니다. 피라냐를 시전하면 60미터 내의 모든 유령의 적들이 웅덩이로 끌어당겨집니다. 수렁 악어에게 기절한 하급 적은 즉시 사망합니다. 수렁 악어에 의해 기절한 엘리트와 보스는 막대한 피해를 입습니다.
  • 공포는 다른 효과와 함께 적에게 100%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15% 더 적은 피해를 입히는 오라가 됩니다.
  • 주기적으로 덩치 2마리와 좀비 들개 3마리를 소환합니다. 덩치는 물 만난 싸움꾼 룬의 효과를 얻습니다. 좀비 들개는 모든 룬의 효과를 얻습니다. 희생에 적중당한 적은 제물이 되어 애완동물에게 받는 피해가 100% 증가합니다.

마법사

  • 폭풍 갑옷이 30초에 걸쳐 충전됩니다. 완전히 충전된 상태에서 폭풍 갑옷을 시전하면 강력한 벼락이 방출되어 30미터 내의 무작위 적을 즉시 죽입니다. 보스와 엘리트는 죽지 않지만 상당한 피해를 입습니다.
  • 비전 구체는 이제 주기적으로 최대 4개의 궤도 전하를 생성하여 시전 시 추가 구체를 생성합니다. 이제 공전 보주의 룬의 모든 보주가 동시에 폭발합니다.
  • 마력탄은 10개의 미사일을 발사하고 유도탄 룬의 효과를 얻습니다.
    • 마력탄의 수를 20개에서 10개로 줄였습니다.
개발자 메모: 지옥의 군주 시즌과 함께 우리는 네팔렘이 지옥의 힘을 소유했다면 무엇을 할 것인지 탐구했습니다. 이번 시즌에 우리는 네팔렘이 하늘의 힘으로 성취할 수 있는 것을 목격하도록 플레이어를 초대합니다. 21개의 고유한 직업 능력을 가진 우리의 목표는 빌드나 세트를 플레이하는 방식을 재정의할 수 있는 기술에 변화를 도입하는 것이었습니다. 시즌 27에서 플레이어가 천국의 힘을 어떻게 활용할지 매우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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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업데이트

  • 이제 기본적으로 모든 계정에 대해 어드벤처 모드가 잠금 해제됩니다. 플레이어는 더 이상 모험 모드에 액세스하기 위해 캠페인을 완료할 필요가 없습니다.
  • 기본 난이도 선택이 모든 플레이어와 플랫폼에 일관되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제 모든 플레이어는 기본적으로 Normal-Torment 6 난이도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캐릭터의 레벨 70에 도달하면 플레이어는 Torment 7–Torment 16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Uber 보스 영역은 이제 Uber 보스가 패배한 후 60초 후에 자동으로 닫힙니다. 동일한 Uber Boss Realm에 대한 추가 포털을 이제 단일 게임 세션에서 열 수 있습니다.
  • 메아리치는 악몽 완료 시 보상으로 받는 경험치가 83% 감소했습니다.
개발자 메모: 메아리치는 악몽이 시즌 테마에서 영구 기능으로 전환됨에 따라 플레이어가 활동 내에서 보내는 시간을 최대화해야 한다는 의무감을 느끼지 않도록 경험 보상을 다시 줄여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Echoing Nightmares에 대한 우리의 비전은 전리품 및 개조 재료의 좋은 소스 역할을 하는 금고와 같은 재미있는 보너스 활동이 되는 것입니다. 또한 모험 모드와 난이도 잠금 해제에 대한 몇 가지 변경 사항을 적용했습니다. 이는 새로운 플레이어를 위해 모든 플랫폼에서 디아블로 III 경험을 조정하고 선호하는 활동으로 더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Uber 보스 흐름을 개선하여 플레이어와 그룹이 게임을 다시 만들지 않고도 여러 라운드의 보스를 죽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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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변경

일반적인

  • Guardian's Jeopardy(2세트 보너스): 장착된 아이템에서 기본 힘, 민첩, 지능 및 활력 특성의 100%를 추가로 얻습니다.
  • Guardian's Jeopardy(3세트 보너스): 장착 아이템의 기본 활력 1000당 근접 피해 감소량이 1% 증가합니다. 미사일 피해 감소는 클래스에 따라 장착된 아이템의 기본 힘, 민첩성 또는 지능 1000당 1% 증가합니다.
개발자의 한마디: Crafted 3종 세트가 아이템화에 가장 큰 영향을 미쳤다는 플레이어의 의견을 듣고 더 많은 선택을 추가하기 위해 다른 세트를 도입했습니다.

십자군

  • 아칸의 갑옷(2세트 보너스): 심판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으며 모든 룬의 효과를 얻습니다.
  • 아칸의 갑옷(4종 보너스): 팔랑크스 화신의 공격은 아카라트의 용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5초 감소시키고 심판의 영향을 받는 적을 공격할 때도 규탄을 적용합니다.
    • 아칸의 갑옷 4피스 보너스의 오타를 수정했습니다.
    • 모든 공격이 아카르트의 용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이기 위해 4피스 보너스를 발동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아칸의 6피스 데미지 보너스가 팔랑크스 아바타와 함께 작동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Phalanx Avatars procdemn의 시각 효과를 업데이트하여 시각적 혼란을 줄였습니다.
    • Phalanx Avatars의 AI를 업데이트하여 플레이어 주변의 목표를 우선시했습니다.
  • 이터널 유니온: 소환된 팔랑크스 보우맨과 보디가드의 지속 시간을 무기한 증가시킵니다.
개발자 메모: Akkhan의 갑옷 재작업의 목표는 세트의 초점을 좁혀 독특한 정체성을 부여하고 십자군이 기사 사령관이 되어 빛의 적들을 심판하는 환상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점쟁이

  • Trag'Oul's Avatar(2종 보너스): Blood Rush와 Siphon Blood는 모든 룬의 효과를 얻습니다. 생명 소비 능력은 더 이상 정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 사이펀 블러드 - 파워 시프트 룬 데미지 보너스가 곱해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Trag'Oul's Avatar(4종 보너스): 최대 생명력일 때 기술로 인한 치유량이 45초 동안 최대 생명력에 추가되어 최대 300% 증가합니다.
  • Trag'Oul's Avatar(6세트 보너스): 생명력 소모 능력이 주는 피해가 10,000% 증가하고 기술로 인한 치유량이 100% 증가합니다.
  • Iron Rose: 흡혈 혈액으로 공격하면 100% 확률로 무료 블러드 노바를 시전합니다. 누적 최대 생명력의 10%를 잃은 후 죽음의 회오리가 60초 동안 40% 증가된 피해를 줍니다. 이 효과는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 Bloodtide Blade: 죽음의 회오리는 25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최대 25명의 적에게 300-400% 증가된 피해를 줍니다.
  • 장례용 곡괭이: 2명의 추가 대상에서 피를 빨아들입니다. 각 대상이 받는 피해가 300% 증가합니다. Siphon Blood - Power Shift의 보너스는 이제 스택당 20%이며 모든 기술에 도움이 됩니다.
개발자 메모: Trag'Oul's Avatar의 Blood Necromancer 환상을 되찾고 단일 대상에 대한 효율성을 높이고 싶었습니다.

마법사

  • Delsere's Magnum Opus(2피스 보너스): 비전 오브, 에너지 트위스터, 매직 미사일, 쇼크 펄스, 스펙트럴 블레이드, 감전사, 유성 또는 비전 급류를 시전하면 대상에 감속 시간도 시전됩니다. 대상이 이미 느린 시간 거품 안에 있는 경우 이 효과가 트리거되지 않습니다. 순간이동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이 세트에서 생성되거나 자신이 시전한 거품 안에 있는 동안 재설정됩니다.
  • Delsere's Magnum Opus(4종 보너스): 슬로우 타임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받는 피해가 75% 감소합니다. 감속 시간 안에 있는 아군은 절반의 이득을 얻습니다.
  • Delsere's Magnum Opus(6종 보너스): 감속 시간의 영향을 받고 퇴장 후 5초 동안 아케인 오브, 에너지 트위스터, 매직 미사일, 쇼크 펄스, 스펙트럴 블레이드, 감전사, 유성, 아케인으로부터 받는 피해가 12,500% 증가합니다. 토렌트 능력치.
  • 크라운 오브 프리머스: 슬로우 타임은 모든 룬의 효과를 얻고 영구적으로 당신을 따릅니다.
  • 탈 라샤의 원소(2종 보너스): 비전, 냉기, 화염 또는 번개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해당 원소에 면역이 부여되고 동일한 피해 유형의 운석이 하늘에서 떨어집니다. 같은 유성은 연속으로 두 번 발생할 수 없습니다.
  • 탈 라샤의 원소(4종 보너스): 비전, 냉기, 화염 및 번개 공격은 각각 8초 동안 모든 저항을 50% 증가시킵니다.
  • Smoldering Core: 이제 하급 적들이 Meteor 충돌 지역으로 유인됩니다. Meteors는 같은 대상에게 연속 공격 시 40~50% 증가된 피해를 줍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 The Smoldering Core 툴팁의 오타를 수정했습니다.
  • 미러볼: 매직 미사일이 2개의 추가 미사일을 발사하고 400-500% 증가된 피해를 줍니다.
개발자 메모: Delsere의 Magnum Opus는 약하고 투박하며 원하는 게임 플레이 흐름을 충족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플레이 스타일을 간소화하여 마법사가 시간의 대가처럼 느낄 수 있도록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었습니다. Tal Rasha의 Elements의 핵심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되었으므로 Meteor를 활용하는 플레이 스타일을 다시 도입하기 위해 다시 방문하고 있습니다.

수도사

  • 이나의 만트라(6세트 보너스): 5개의 룬 문자가 있는 신비한 동맹의 패시브 능력을 항상 얻습니다. 적을 공격하면 15초 동안 지속되는 선택한 신비한 동맹이 생성되며 최대 10명의 신비한 동맹이 생성됩니다. 신비한 동맹의 피해는 당신이 가지고 있는 신비한 동맹 1개당 900% 증가합니다.
  • 소신의 결박: 회오리 바람에 적중당한 적은 5초 동안 신비한 동맹에게서 받는 피해가 150-200% 증가합니다. Split Fire Allies는 이 보너스를 3배 얻습니다.
개발자 메모: Inna의 Mantra Monks는 여러 시즌 동안 성공의 파도를 타고 높이 올라갔으므로 이제 너프 상어를 가져올 때입니다.

악마 사냥꾼

  • 난사: 활을 요구하지 않고 장착된 모든 무기를 허용하도록 기본 기술을 업데이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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