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언도 듣고 유튜브영상 몇개 참고하니까 운좋게 한번 깼네요..

저보다 거의 다 잘하시겠지만
자세한 패턴 설명은 골방아재 유튜브님이 잘해주셔서 도움을 크게 받았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JVYNe1aNYgY

제가 한거는 세팅은 마법학자 앵그리 쵸쵸님꺼 보고 최대한 유사하게 따라했어요.
다만 목걸이만 지옥의사령관을 버리고 이동속도 어픽스 목걸이로 했습니다. 
왜냐하면 어느정도 능력치만 되면 이동속도를 올려서 지뢰밭 피하는 게 릴리트를 공략하는 데 더 우선순위라고 생각해서입니다. 
(둘다 만족시키는 걸 찾으려면 도저히 시간비용상 답도 안나와서요. 
어느정도 능력치를 포기하고 이동속도 몰빵으로 가자 판단했네요)
그래서 이동속도 184.9%를 맞추고 했습니다. 이정도 되니까 저의 동체시력이나 마우스 클릭 속도로 1페이즈는 패턴만 더럽게 안 걸리면 눈으로 보면서 피하는 게 가능했어요.


1페이즈는 비약은 신성한 화살 비약을 썼습니다.
왜냐하면 1페이즈에서는 몬스터가 꽤 나오기 때문에 데미지를 줄수 있다고 판단해서 입니다.
피하느라 정신 없어서 때릴 시간도 없고 화살이 대신 때려줄수 있을까??
하는 예상을 하고서 썼습니다.

2페이즈는 공속을 올려주는 비약과  전쟁의 합창 향수( 모든 능력치 40 증가,극대화 피해 5%)를 썼습니다.
시간을 끌면 끌수록 불리하고 적은 시간에 최대한 많은 데미지를 줘야되서 쓸수 있는거 다 썼습니다.

2페이즈에서 제일 힘들었던것은  
1. 땅이 갈라질때 유도탄 방향 맞춰서 돌기(시계방향 반시계방향인지 와리가리하면서 순간적으로 판단해서 가야되서 힘들었네요

2. 소용돌이 공격
소용돌이 걸리면 피안개로 피하거나 피하기로 피하는데 이게 타이밍 안맞아서 쿨타임 없으면 땅에 찍어버려서 그냥 죽어서 힘들었네요

3. 세 줄 긁기 공격
이 공격도 많이 당해서 진이 많이 빠졌습니다. 후반에도 계속해서 외곽으로 돌면서 했습니다.
해골 마법학자가 알아서 때려주니까 망자의 군대 궁극기 쿨타임만 차면 걸어주고요. 
기술 많이 걸면 뭐 걸려서 죽으니까요.


저번 시즌때 유저 한 분이 도움줘서 깨서 도전과제 완료했었는데
아무리 잘한다고 해도 이게 쉬운게 아니네요. 
스스로 깨서 너무 저 자신이 자랑스럽습니다.
이제 내일부터 마음 편하게 부캐 키워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