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14
조회: 94
추천: 0
14시즌 또 파도해야됨?매시즌 한거 또하고 또하고
패치노트 보니까 별루 달라진것도 없구 피파도 아니면 소환밖에 할게 없네
EXP
6,616
(2%)
/ 7,401
|
고스트따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