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02 23:29
조회: 1,387
추천: 0
무슨 좋은티어도 아닌데 이럴수가.. ㅠㅠ 6월 11일 또너프지금 시즌에 가시가 크게 부각 된거도 아닌데
왜 가시 플랫뎀까지 나추고 날리야.. 가시박힌 철관 주딜 너프 200만 정도 세트효과 225%로 감소 미쳐 가시박힌철관 딜 종류 직접딜 + 도트딜 + 가시플랫 와 미치겟네 아마도 피계열스킬 때문에 너프 한거 같음 ㅠㅠ
EXP
2,139
(69%)
/ 2,201
|
번외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