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1:35
조회: 48
추천: 0
지금 2명이서 처음 시작하려는데 캠페인? 도 같이되나요?시즌 얼마 안남아서 캠페인으로 스토리 밀라는 글이 보이는데 캠페인은 혼자하는건가요??
둘이서도 가능한가요
EXP
47
(47%)
/ 101
|
늙은디트유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