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1:02
조회: 73
추천: 0
증오의그릇 까지 하다가 다시 복귀하려는데 얼티밋에디션 괜찮나요이번 확장팩을 일반을 살지 얼티밋을살지 고민중인데요.
얼티밋샀을때 메리트가 더 클까요? 증오의 그릇도 그냥 다 일반판으로까지만 샀어요. 이번엔 어떨까요. 외형템이나 백금화 유용하신가요.
EXP
995
(95%)
/ 1,001
|
o츠라라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