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확장팩을 일반을 살지 얼티밋을살지 고민중인데요.
얼티밋샀을때 메리트가 더 클까요? 증오의 그릇도 그냥 다 일반판으로까지만 샀어요.
이번엔 어떨까요. 외형템이나 백금화 유용하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