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디아4를 해보려고 합니다

직장인이다 보니 .. 시즌 나올때마다 시즌만의 컨텐츠를 즐기기 어렵다고 생각이 들어서 스탠다드를 하려 합니다
궁금한게 시즌제는 해당시즌에서만 즐기는 수 있는 컨테츠가 있잖아요!?

만약 스탠다드를 하다가 시즌 14가 끝나면 시즌14 컨텐츠를 기존 스탠다드 유저들도 즐길 수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