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시작해볼까 했는데 디아블로는 시즌이라는게

있어서 새 시즌이 시작되면 처음부터 다시 키워야 한다고

해서요... 천천히 첫 스토리퀘스트부터 해보려고 했는데

새 시즌이 되면 이미 봤던 시나리오를 또 반복해야하고

그런건가 싶어서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