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0:28
조회: 126
추천: 0
디아블로라는 게임을 살면서 처음으로 해볼까 하는데요오늘부터 시작해볼까 했는데 디아블로는 시즌이라는게
있어서 새 시즌이 시작되면 처음부터 다시 키워야 한다고 해서요... 천천히 첫 스토리퀘스트부터 해보려고 했는데 새 시즌이 되면 이미 봤던 시나리오를 또 반복해야하고 그런건가 싶어서 질문드립니다
EXP
1,339
(69%)
/ 1,401
|
취권하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