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과]
사과



■ 게임 닉네임

작성자: [초코보] 기사단장

대상자: [모그리] 입금시만능공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 2월 27일에서 2월 28일로 넘어가는 자정 쯤




* 사건 내용


기사단장@초코보 입니다.

27일에서 28일로 넘어갈 자정쯤 사람이 많이 있는 에우레카 아네모스에서 라마슈트(레벨19), 파주주(레벨20) 돌발을 혼자 솬작한 뒤 출발시간을 공지하지 않은 채 소환 즉시 진행을 했고,

"저분 왜 혼자 잡고 있나요?" 라는 외치기 질문에 답을 일체 하지 않은 일이 두 번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돌발 보상을 챙기려고 합류한 사람들이 돌발 진행도가 50%가까이 될 때까지 아무 것도 못한 채로 지켜봐주셨고, 그분들의 시간을 약 10분 정도 소요시켰습니다.



( https://twitter.com/sueh630/status/1365695656015187968 해당 글의 링크입니다.)

또한 이 일이 있고 나서, 입금시만능공@모그리 선생님께서 SNS에 제 닉네임을 언급하시고, 당황스러움을 토로하는 글을 작성해주셨습니다. 확인한 대로 곧장,



댓글로 죄송하다는 말을 짧게 남겼지만, 글을 작성하시고 14시간이 지난 지금에서도 댓글에 마땅히 반응을 해주지 않아 깔끔하게 정리해서 사과의 의사를 남기고자 합니다.

잘못한 만큼 보즈야 나오기 전까지 기회가 닿는 한 에우레카 콘텐츠 뉴비 돕는 걸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앞으로는 출발시간 공지도 29 59 꼬박꼬박 외치겠습니다.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 요약 내용


입금시만능공@모그리 선생님을 비롯해 지금껏 에우레카 솬작을 하면서 적고 많은 선생님들을 고생시켜서 죄송하고, 또 각자의 귀한 시간을 뺏어서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