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코보 <에린>부대 부대장 얀즈입니다.

먼저, 렛서님의 무통보 탈주로 인해 오랜시간 마음고생하시며 기다리셨을 공대원분들께 렛서님을 대신하여 사과를 드립니다.
공대일정에 지장이 생기게 된 점, 그리고 공대원들의 시간 손실과 대타 구인비용 지출에 관해서도 사과를 드립니다.

며칠 전 렛서님이 속한 절렉산더 공대 공대장님께 렛서님의 연락두절과 관련하여 연락을 받았습니다
이에 렛서님에게 연락을 취해 잠수를 풀고 공대장님과 대화하도록 권고하였으나,
렛서님의 아래 사건글과 같은 안일하고 무책임한 대응으로 사사게에 글이 올라왔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대 대타를 구하는 노력을 전혀 하지 않으시기에 개인 면담을 진행하였습니다.
무통보 탈주를 하기보다는 공대장님께 상황을 전달하고 대타를 구하고 하차를 하든, 지금 상황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약속된 기간 동안 일정에 참여하든 조금 더 성숙한 대처를 하셨어야 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왜 그런 상식적인 방법을 선택하지 않고 무통보 탈주를 하셨는지 물었으나 렛서님은 하기 싫어서 그랬다는 성의없는 답변만 하셨습니다.

면담하면서 공대원분들에게 해당사건에 대해서 사과하고 차후 대타 구인 및 대타구인비용을 지불하시도록 말씀드리고,
이를 지키지 못할 시 부대 내에서 함께하기 어려울 것으로 마지막 기회를 드렸습니다.
그러나 끝까지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공대원분들께 사과할 마음이 없으시다는 입장을 밝히셔서 렛서님의 부대 탈퇴 절차를 진행하였습니다.

다시한번 렛서님을 대신하여 절렉산더 공대장 사채@톤베리 님과 공대원분들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연락이 닿는대로 제가 가능한 보상을 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