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건 공개, 해명, 반박, 사과]
※ 게시물 목적에 따라 4개 중 1개만 남긴 후 나머지 항목은 삭제합니다.



■ 게임 닉네임

작성자: [펜리르] 백익
대상자: [펜리르] 채소 (닉변전 채소찜@펜리르) / 트위터 
@jya09599542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 2024.02.18
* 사건 내용


안녕하세요. 사소한 일이라 자게에 먼저 의견을 여쭈었으나 사사게도 가능하다고 하여 글을 씁니다.

먼저 작성자와 대상자는 언약자 관계였으며 2월3일 토요일 대박카페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당시에 저는 제 돈을 주고 카페 메뉴를 구입 후 포스터를 받았고
보관할 데가 없자 대상자가 먼저 맡아줄까?라며 제의를 하였고 저는 맡아달라며 대상자에게 포스터를 맡겨 놓은
상황이었습니다. 놀다가 시간이 늦어져 귀가를 해야 하는데 서로 포스터 일을 잊은 채 집으로 돌아가게 되었고
대상자가 포스터 돌려주는 것을 깜빡했다며 택배로 보내준다고 저에게 알려줬습니다.

이후 대상자와 의견 차이로 큰 싸움이 아닌 말다툼 정도로 언약을 정리하게 되었고
포스터건은 알아서 잘 보내겠거니 기다렸지만 2주가 다 되어가도록 택배 관련 소식은 받아볼 수 없었습니다.

대상자는 현재 2주 클목 절오메가 트라이 공대의 공대장을 맡고 있으며 저도 언약은 정리했어도 함께 공대에 참여하고 있었는지라 인연이 아예 끊기지는 않은 상태였습니다.
이후에 저는 공대체질이 아님을 깨닫고 대상자와 상의 후에 영구대타를 구해왔고 이김에 아예 연락을 끊고 싶어
마냥 기다려도 오지 않던 포스터 얘기를 꺼내 언제쯤 보내줄 수 있느냐 라며 물어보았으나
대상자는 아직까지도 보내지 않았는지 알아서 보내겠다며 연락하지 말라고 통보를 해왔습니다.
제대로 된 기간을 정해두지도 않고 아직 보내지도 않은 대상자의 행동에 빨리 보내라,일주일만 기다리겠다 라며 기간을 정해주었으나 대상자는 뻔뻔하게 본인 소유의 포스터가 아님에도 자기가 보내주는건 호의라며 보내기 싫으니 연락하지 말라며 또 통보를 하고 이야기는 마무리 짓게 됩니다.

도저히 대화로는 원만하게 해결할 수 없는 점
본인의 물품이 아님에도 본인 소유의 물건인 것 마냥 행동하신 점
바빠서 못 보내기엔 매일 같이 파판 접속하시고 공대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이신 점
작성자에게 물품을 돌려줄 의사가 보이지 않는점
해당건으로 먼저 자게에 업로드하여 공론화를 하였으며 의견을 취합해 사사게까지 오게되었습니다.

제 소유임을 확인할 수 있는 결제 내역과 당시에 같이 대박카페에 갔었던 증인이 두 명이 있으며
쉽게 해결될 것 같지는 않아 오늘 경찰서에 가서 고소장 접수하고 왔습니다.

고소장과 마지막 대화 내용 첨부합니다.

서로의 관계에 대해 그간 있었던 일을 올리기에는 너무 사사롭지만 이해를 돕기 위해 따로 포스타입으로 글을 작성해두었으니 링크를 확인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bi12341231.postype.com/post/16287846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 해명, 사과의 목적으로 작성된 게시물은 자신의 캐릭터 스크린샷을 첨부바랍니다.







■ 요약 내용

채소@펜리르가 백익@펜리르 소유의 대박카페 포스터를 먹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