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14가 재밋어보여서 pc방에서하고 재밋으면 정액제를 사려고하는데,

 

아직pc방에서밖에 접속을 안햇는데 14일 기간이 오늘확인해보니까 13일 30분남앗더라구요,

 

가맹pc방인데도 pc플레이시에 무료화기간은 줄어드는게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