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상점템들 비교해보니까 흐큐인거랑 그냥인거랑 능력치 차이가 많이 나는거 같아서요... 첫부캐키울때는 싹다흐큐로 했더니 돈이 없어서 두번째 부캐는 그냥 상점템 끼려는데 크게 민폐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