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인가 저장한거로 어찌어찌 설정하고

지금까지 설정은대충완료했는데..

제작메크로가.. 다날라가서 다시해야하네요.

알슈토벌 오류있어서 재설치 실행불가되서

파판폴더 싹지우고 재설치하니 되는데 설정다날라간상태

다시설정하니 이시간..

칠흑에도 던전하나 오류뜨더니만 페치받고 또이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