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마를하다가 그냥 오리지널 캐스터딜 하고싶어서 흑마를 키우기 시작해서 만렙찍었습니다.

델타 일반 파밍 담주면 다교환할꺼같은데 영식이나 그다음 레이드등 용기사로 가야되나 막상 고민됩니다.

용기사도 만렙이긴한데 마음은 흑마인데 현실은 용기사인데 어떻게 해야될지.. 고민이 됩니다.

공대 가고싶은데. 용기사로 가야되는걸까요.. 흑마는 미래가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