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사 만렙찍고 기공사 레벨링 중입니다.
현재 보강이딜 장비 착용중인데 64되어 상점템으로 갈아타려니 방어력은 상점템이 높으나 극대화가 없어서 그냥 이딜장비를 입어야 하는지 아니면 상점템으로 갈아타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