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05 10:26
조회: 1,449
추천: 0
창천쪽 극만신 매작하는거 질문좀 드려봐여!50에 접었다가 복귀해 만렙달고 이제 극 스사 무기 방패 먹은 나이트인데요, 60 극만신들 (니드호그, 라바나, 비스마르크)도 도전해보려고 하는데 당연하다면 당연한거지만 매작 등등을 제외하고는 뛰는 분들이 아무도 없으시네요. 하여 매작을 해보고 싶은데, 조율해제를 하고 간다고 하면 탱커가 한명, 힐러가 한명 나머지 딜러분들 모여서 가시는걸로 알고 있는데, 탱으로 기본적인 기믹 숙지만 하고 가면 되는건지, 그냥 후두려 패면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EXP
49,733
(57%)
/ 51,001
|
Vd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