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05 12:41
조회: 885
추천: 0
4층 캐스터님들정신교란 언제 쓰시나요? 트라이중이라 아직 어디에 써야 할 지 타이밍이 잘 안 잡히네요. 1파이가에 쓰고 나니 블랙홀 파이가에서 자꾸 극딜 맞고 파티분들이 죽고 블랙홀 파이가에 쓰니 메테오 때 못 쓰고 언제 쓰는게 좋나요?
|
게임따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