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06 03:09
조회: 1,294
추천: 0
흑마도사 점핑후 딜 관련질문드립니다!흑마도사 점핑후 키우고있는데요
템은 점핑시줬던템 그대로 끼고있구요 던전돌때 너무많이 혼나요 ㅠ 딜사이클 정리를 보고 그대로 따라했는데도 많이혼납니당 블리자가 천언 블리쟈 선더가 파이라 파이쟈 파이쟈 파이쟈 파이어 파이쟈 파이쟈 파이쟈 (순환) 요거 그대로 쓰고있는데 딜 평균이 앉아서 치면 1800~2000사이로나오구요 바닥피하면 1000~1500으로 떨어지는데 다른딜러분들이랑 차이가 나더라구요 혹시 제가 잘못한부분이나 뭔가 놓친부분이있으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EXP
2,265
(32%)
/ 2,401
|
손맛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