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만렙일때 15년도에 한창 하다가 만렙찍고...

접었다가 이번에 다시 시작하게되었습니다. 사무라이가 멋져보여가지고 사무라이로 전직까지는 했는데..

레벨업을 도대체 어디서 해야되고 장비를 어떻게맞춰가고 이런걸 하나도 모르겠네요;;;

어떻게해야되나요?ㅠㅠ 대충 가이드라인이라도 잡아주세요

메인퀘스트를 하려해도 없는거같고.. 그리고 금빛초코보 깃털10개가 있는데 이걸로 뭐 장비를 구매할수있나요?

기억이 하나도안나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