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베때부터 와우를 접었다 폈다를 반복하다가 이번에 파판으로 넘어왔습니다 

보통 힐클을 좋아하는 편이라 힐클을 선호하지만 무난한 클래스로 시작해보고 싶은데요

원딜 근딜 이런거없이 꾸준히 즐길만한 클래스 추천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