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09 07:13
조회: 885
추천: 0
뉴비 이용권 질문드립니다현재 9레벨로 35레벨까지 무료로 즐기고 있는데 무료판이다 보니 우편함기능을 사용못해서 아쉽습니다. 그래서 이용권을 지를까 생각중인데 현 9레벨상태에서 이용권을 결제하면 9레벨부터 30일이용권이라치면 이게 적용되는지 35레벨부터 30일 이용권이 적용되는데 그전부터 우편함을 사용할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자유길드는 레벨제한이 있는건가요, 무료판은 사용 못하는 기능인가요?
EXP
793
(93%)
/ 801
대부분 어느곳에서나 센스메인악동으로 활동중.
|
센스메인악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