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9레벨로 35레벨까지 무료로 즐기고 있는데

무료판이다 보니 우편함기능을 사용못해서 아쉽습니다.

그래서 이용권을 지를까 생각중인데 현 9레벨상태에서 이용권을 결제하면

9레벨부터 30일이용권이라치면 이게 적용되는지

35레벨부터 30일 이용권이 적용되는데 그전부터 우편함을 사용할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자유길드는 레벨제한이 있는건가요, 무료판은 사용 못하는 기능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