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10 11:32
조회: 1,904
추천: 0
던전 경험치와 레벨조율에 대한 질문제가 41렙이면 무작위던전매칭이랑 41던전(돌방패 경계초소)가는거랑 무슨차이가 있나요? 무작위는 하루에 한번 보너스 경험치가 있다던데 다른 차이점은 없나요? 마찬가지로 돌발임무도 레벨조율을 하는거랑, 하지않고 제렙에 맞는 돌발임무 하는거랑 무슨차이가 있나요? 체인보너스가 레벨조율을 할때도 적용되는지.. 음 궁금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