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11 17:08
조회: 1,013
추천: 0
이제 막 70찍은 닌자인데(템셋팅 관련)이제 진리파밍을 해야하는데 저는 그냥 진리파밍 안하고 바로 320제 제작템 둘둘 했습니다.
이제 어떻게 해야하죠? 이렇게 바로 진리파밍 안하고 넘어가도 되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다음은 어떻게 맞춰야할지, 그리고 마테는 뭘 박아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따로 정리된 곳이 있을까요? 부탁드립니다.
EXP
6,244
(61%)
/ 6,401
|
관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