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걸 좋아해서 선 없는 블루투스해서 쓰는데요.. 쓰면 몇시간하다보면 연결끊기던데 왜그런거죠? 배터리는 완충후30시간간다고 하던데 배터리 방전문제는 아닐텐데요.... 극만신이나 델타영식하다가 꺼져버리는경우에.....참..
다른게임들은 거의 하루종일가는데 파판만 1~2시간마다 꺼져버려서 다시 연결하고 그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