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답게에서 찾아보니까 근딜 > 원딜 > 마딜 순으로 우선도가 높다하고..
고정대미지로 들어간다. 파티원들 장비렙에 따른다.. 등등 봤는데요.

최근 자게글 중에 닌자말고 용기사가 써야한다거나 그런 내용을 읽어서요..
아직 전직도 안한 쪼렙이라 상관은 없을 듯 한데 보스전에서는 쌍검사 리밋을 쓰거든요ㅠㅠ
근딜 중에서도 리밋 우선 순위가 있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