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충검만 켜도 비활성 클라스터 잘들어왔는데


요샌 충검 켜도 가끔 들어오고 충방켜면 그나마 잘들어오는편이구..


기준을 모르겠네요..


탱님들은 어떻게 하시나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