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3-10 13:55
조회: 1,245
추천: 0
탱 마물 잡는데 질문좀요예전엔 충검만 켜도 비활성 클라스터 잘들어왔는데 요샌 충검 켜도 가끔 들어오고 충방켜면 그나마 잘들어오는편이구.. 기준을 모르겠네요.. 탱님들은 어떻게 하시나여 ..?
EXP
173
(73%)
/ 201
|
카사카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