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3-17 13:18
조회: 969
추천: 0
새싹 질문 드립니다.나이트로 플레이중인 새싹입니다. 메인퀘 도중에 하우케타 별궁 이라는곳이 나와서 돌게 되었는대요. 던전 공략? 같은곳 보니 보스 잡을 때 보스몹 어글 유지하면서 쫄페이즈 나올때 쫄의 어글도 같이 끌어와야 하는걸로 알고있어서 쫄페이즈때 어글을 다 가져와서 보스 어글 가져오면서 같이 쫄을 때렷는데 그렇게 하는게 아니라고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어떤게 맞는건가요 ㅠ.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낮은 레벨대 구간의 던전이라도 딜러나 힐러한테 어글 튀어서 다 맞는거보다 탱커가 다 끌고와서 맞으면서 잡는게 나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잘못 된걸까요.
EXP
736
(36%)
/ 801
|
영원한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