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3-18 18:24
조회: 1,322
추천: 0
새싹 백마 질문있습니다...시작한지 10일도안된 37렙 백마인데 막상 가보면 영상에서 나온거랑 다르게 몹 몇마리씩 제쪽으로 오고 힐이랑 딜 둘다넣으니까 엠피가 모자라다고 했더니 그럼 힐만넣으라는 조언을들어서 힐만했어요 근데 글케해도 보스전가면 엠피부족해서 제때 힐 못해드리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ㅅ; 포션도 먹고 자각몽도 꼬박꼬박 쓰고 오버힐도 안하는데 마나관리가 너무 안돼요... 덕분에 타이탄이랑 브레이플록스 야영지에서 전멸도하고 그랬어요 ㅇ-<-<... 사사게 들어가보니까 힐러가 힐만하고 딜안넣는것도 문제되는것같던데 이런식으로 플레이하다가는 진짜 욕 많이먹을것같아서 혹시 엠피회복량 늘려주는 다른 포션같은게 있는지, 없다면 효율적으로 마나관리하는 방법엔 뭐가있는지 알고싶습니다 찾아보니까 힐 스킬 자체가 어그로가 많이튀어서 가끔 탱도 무시하고 몹들이 몰려오는 경우도 있다던데 제쪽으로 몹들이 안오게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엄청 멀리에서 힐해도 한마리씩 옵니다 ㅠㅁㅜ.,.., 지금 필수로 클리어해야하는 던전들도 너무어려운데 한 40쯤 넘어가면 대체 얼마나어려울지 감도 안잡히구 너무 막막해요... 그냥 존못인건지 아니면 조금더 수월하게 도는법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ㅠㅜ,,, ++ 저렙 던전에 고렙 유저가 입장할수도 있나요? 입장하면 레벨조율되나요? 새싹도아니고 멘토인분들도 종종 보여서..
EXP
3,729
(32%)
/ 4,001
|
제드서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