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에서 검색해보니

처음 결제하는사람은 컴플레이트 하라고 나왔는데 컴플레이트가 최근업데이트까지 다 사용가능한거 맞는거죠?

가격을보니 컴플레이트는 60불이고 컴플레이트 콜렉터는 110불로 50불이나 차이가나는데 머가 틀린거인가요?

그리고 이거 결제하면 한달사용인가요?? 한달후에는 멀 결제해야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