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3-21 21:42
조회: 957
추천: 0
글로벌서버 결제하려는데 멀골라야할까요?인벤에서 검색해보니
처음 결제하는사람은 컴플레이트 하라고 나왔는데 컴플레이트가 최근업데이트까지 다 사용가능한거 맞는거죠? 가격을보니 컴플레이트는 60불이고 컴플레이트 콜렉터는 110불로 50불이나 차이가나는데 머가 틀린거인가요? 그리고 이거 결제하면 한달사용인가요?? 한달후에는 멀 결제해야될까요??
EXP
761
(61%)
/ 801
|
판타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