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 몽크 / 67 사무 / 31 암기 / 60 닌자 보유하고있는 새싹유저입니다. 창천 전까지 탱을 하다가 딜러로 넘어왔습니다. 다음 업뎃을 봐서 어떤 직업을 주직업으로 하는게 좋을까요? 사무가 애정이라 쭉 달려왔지만 그닥 시선들이 좋지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