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3-30 16:52
조회: 3,255
추천: 0
스칼라 유적 힐러 디피가 어느정도여야할까요??..점성으로 스칼라 유적을 돌고 있는데,
아무래도 매칭을 기다리기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니 파티 찾기에 있는 스칼라 룩템파밍 3클팟같은 곳에 들어가고 싶으나 스칼라 적정 힐러 디피라던가를 모르니, 혹여 민폐가 될지 몰라 걱정스러운 마음에 여쭤봅니다 ;ㅁ; 탱커님이 몰이를 하는 식으로 스칼라를 돌고 있어서, 힐 위주로 많이 하다보니 지금까지는 아무도 죽이지 않은 대신, 딜을 잘 하지 못해서 딜디피가 800~1000대밖에 나오지않았습니다 ;ㅁ; 이정도의 디피면 파찾에 있는 파티에 들어가기 좀 그럴까요?.. 파티찾기에 있는 파티에 들어가본적이 초행팟,미숙팟밖에없어서 걱정스럽네요 ㅠㅠ
EXP
84
(84%)
/ 101
|
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