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4-03 22:24
조회: 1,213
추천: 0
채집or제작 때문에 질문좀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원체 다른겜에서도 채집이나 제작쪽을 즐겨하는 쪽입니다.. 그래서 여기도 채집이나 제작쪽만 할려고 하는데요.. 채집이나 제작할려면 전투직업을 우선 만랩 찍어야 하나요??? 아싸리 첨부터 제작하고 채집만 쭉 올릴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어디서 전투직업 만랩부터 찍어야 채집이나 제작쪽 업이 된다고 하길래.. 정확한 답변이 궁금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