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4-07 02:22
조회: 7,722
추천: 0
리쉐이드 적용이 안돼요인벤 글에 나온대로 파판폴더에 복붙했는데 ![]() 들어가보면 이렇게 비워진 창만 있슴미다 ;ㅁ;,,,, 프리셋을 다운받아도 경로에 암것도 안뜨구... ![]() 뭐가 문제인걸까욥 ㅠ//ㅠ 지웠다 다시깔라구 햇는데 지워지지도 않는것같고 옆에 백업파일에도 리쉐이드 다운된거 있길래 지울랫더니 관리자 권한이 필요하다구 안된대요;-;...
EXP
3,729
(32%)
/ 4,001
|


제드서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