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글에 나온대로 파판폴더에 복붙했는데


들어가보면 이렇게 비워진 창만 있슴미다 ;ㅁ;,,,,
프리셋을 다운받아도 경로에 암것도 안뜨구...


뭐가 문제인걸까욥 ㅠ//ㅠ
지웠다 다시깔라구 햇는데 지워지지도 않는것같고
옆에 백업파일에도 리쉐이드 다운된거 있길래 지울랫더니
관리자 권한이 필요하다구 안된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