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번에 전사육성을 하기위해 모험록을 하나사려고하는데요.


메인퀘스트는 40랩대 입니다..


스타터를 사서 퀘랑 60랩 점핑까지 함께 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모험록만사고 메인퀘는 별도로 진행하는게 나을까요? 추천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