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5-07 03:58
조회: 1,921
추천: 0
지금 되는 줌핵 좀 갈켜주세요ㅠ게시판 검색해서 나오는게 전부 안되네요 윈도10 다렉12 인데 관리자로 실행시키고 적는거 복사해서 업뎃버튼 인가 그거누르는데 오류뜨네요 몇개검색해서 해봤는데 하나도 안되네요ㅠ
EXP
3,655
(13%)
/ 4,001
|
Ssdk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