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5-10 09:46
조회: 2,479
추천: 0
탱스왑 질문....탱스왑 이해를 못해서 레이드 도전을 못하고 있습니다..ㅜㅜ
다른탱커님과 언제 바꿀지 조율하라고 하는데, 아예 초행이라 그게 언제인지도 모르겠고... 영상보면 보스가 길게 캐스팅 시전할때 바꾸라고 하는데, 그러면 그 똑같은 스킬을 캐스팅할때마다 탱스왑을 하는건가요? 서브탱이 도발을 쓰고 멘탱이 그걸보고 기피를 쓰는게 맞나요?
EXP
0
(0%)
/ 1
|
21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