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5-10 20:54
조회: 10,302
추천: 0
이딜샤이어는 언제쯤 넘어가게 되나요?현재 창천에서 그나스 족의 신 퀘스트 진행 중입니다.
곧 60렙이 돼서 이딜샤이어 템을 미리 구비해놓고 싶은데, 도저히 갈 수가 없네요. 퀘를 해야 넘어갈 수 있는 거 같은데... 언제쯤 넘어가게 되나요?
EXP
443,322
(31%)
/ 468,001
|
맥주엔소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