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5-21 01:31
조회: 2,315
추천: 0
하우징 구매특수대응 시기에도 정시하우징 사면 제제없나요?? 정시도 3섭은 풀린거사면 다 제제한다고들엇엇는데.. 근데 분명 20일에 토지풀린거 봣엇는데 정시아니엇는데 지금누가갖고잇네요??? 이건뭐죠?; (운영진아니고 분명 플레이어 이름이네요)
EXP
461
(61%)
/ 501
|
브히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