놋북+피방생활을 하다가..
이제 렙 50이 되었는데 놋북으로는 무리인것 같고
조립컴을 사려고하는데요 



이건 인벤에서 주운거고, 모니터 아직 못골랐고



이건 친구가 조립컴 산 곳에서 추천받은 셋팅입니다..

친구가 추천받은 곳에서 사려고햇는데
행복쇼핑검색해보면 100만원즈음 나오는데 거기서 140만..이라고 하길래
제가 혼자 이것저것 알아보고있는데요..

도와주세요...파판하고싶ㅇ습니다....

윈도우와 키보드, 마우스는 제외한 가격입니다
최대 140까지 생각하고있습니다.

모니터도 추천부탁합니다..ㅠㅠㅠㅠㅠ

하는 게임은 파판밖에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