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6-09 03:41
조회: 1,699
추천: 0
이제 곧 신규유저인..토요일.. 말하자면 오늘 오후에 캐릭터를 생성하게될 신규유저인데요
제가 게임내에서 병적으로 소환충이라서 직업을 소환사로 생각을 하고있는데 신규가 하기 괜찮은 직업인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EXP
667
(67%)
/ 701
|
마리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