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6-27 10:04
조회: 3,311
추천: 0
하우징 이사에 대해 질문드립니다안녕하세요, 저는 개인하우징과 부대하우징을 각각 1채씩 소유하고 있는 부대장입니다. 지난 번 하우징 때 대형집을 노리다 실패하고 중형집에 머물렀는데, 7월 하우징 때 다시 대형으로 갈까 합니다. 다음 하우징이 부대 하우징으로 우선된다고 하는데 이건 이사도 포함인가요? 개인집 1, 부대집 1인 상태에서 다음 하우징 때 부대집을 이사해도 문제가 있다거나 그러진 않나요?
EXP
961
(61%)
/ 1,001
|
분노조절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