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6-28 19:07
조회: 2,620
추천: 0
뉴비 질문 및 직업추천좀 부탁드립니다!파판 시작하려는 뉴비입니다.
알아본다고 알아보고있는데 보통 게임할때 딜러를 잡는편이여서 기공사나 사무라이중 하려고합니다 여기서 질문은 둘다 50랩을 찍고 키울수있다고 들었는데 50랩을 빨리찍을수있는 팁과 50랩까지 키울 캐릭추천좀 부탁드립니다 또한 기공사나 사무라이 말고도 더좋은 캐릭이있으면 추천부탁드립니다 !
EXP
5,257
(14%)
/ 5,601
|
Far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