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7-05 05:24
조회: 2,018
추천: 0
모니터 두개 쓰는데메인모니터에 전체 화면으로하고 싶은데 자꾸 쪼깐한 서브모니터에서 되네요 디스플레이 설정가서 큰 모니터 번호 2번인거 확인하고 설정에 2번 누르고 전체 화면 설정해서 껐다 켜도 계속 그러네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작은모니터를 주 모니터로 해놓고 큰걸 서브로 돌렸는데 주모니터 설정을 바꾸면 될려나...
EXP
42,852
(28%)
/ 45,001
![]()
|
jojokyu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