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베때부터해서 창천때 알렉산더영식인가? 까지 하고 접었다가 복귀각재고있었는데
핵폭탄터지고 잊고있다가 요즘 너무 할만한게임이없어서 복귀해볼려는데여
그리고 좀 클린한 서버가 어디인가여?

캐릭터정보보니까 용기사60 전사50 소환사50 이렇게있던데
다시 신규계정파서 하는게 나을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