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7-31 13:42
조회: 1,785
추천: 0
창천때 하고 복귀할려는데 질문점오베때부터해서 창천때 알렉산더영식인가? 까지 하고 접었다가 복귀각재고있었는데
핵폭탄터지고 잊고있다가 요즘 너무 할만한게임이없어서 복귀해볼려는데여 그리고 좀 클린한 서버가 어디인가여? 캐릭터정보보니까 용기사60 전사50 소환사50 이렇게있던데 다시 신규계정파서 하는게 나을까여?
EXP
2,867
(16%)
/ 3,201
|
수줍은그믐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