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막 70찍고 메인퀘 다깻습니다

무엇을 어떻게 해야할지 정확히 몰라서요 ;;;

찾아봐도 제가 정리가 안되서 도움좀 부탁드립니다



지금 무작위숙력도(지옥.박물관깻어요) 열었구요

1.만물모아서 330템 바꿔야되자나요 그럼 던전을 어디 돌아야 되나요??


2.딜러라 매칭이 길어서 매칭 하는동안 무엇을 해야될까요?...몰 할줄몰라서 멍..;;

(이시간이 젤 허무해여 ..아는게없으니 시간은 아깝고 ㅠㅠㅠㅠ)


3.채집이랑 제작 어느순서로 어느거부터 키워야 하나요?


4.극토벌 델타 이런데도 열어 두나요?????  그리고 가나요?? 


그외에 초보한테 도움될만한 조언이나 링크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날씨 더우신데 건강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