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천때 만랩찍고 템랩 270 맞추자 마자 다음주에 홍련이 나오면서 허무함에 잠시 접었다가 

이번에 다시 복귀 했는데 만랩찍기가 역시나 어렵네요 ㅠㅠ

매일 초기화 되는 무작위 임무같은거 한번씩 하는데 연합은 30분 걸려도 잘 안잡히더라구요.

무작위 레벨링은 던전이 잘 못 걸리면 쓸 수 있는 스킬이 별로 없어져서 재미가 없어서 안도는데

혹시 무작위 매칭 말고 제 레벨에 맞는 던전을 돌면 경험치 받을 수 있나요?

토벌전은 무작위 매칭으로만 경험치 받을 수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제가 알고 있는게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