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8-16 09:23
조회: 1,701
추천: 0
레벨링 질문입니다.창천때 만랩찍고 템랩 270 맞추자 마자 다음주에 홍련이 나오면서 허무함에 잠시 접었다가
이번에 다시 복귀 했는데 만랩찍기가 역시나 어렵네요 ㅠㅠ 매일 초기화 되는 무작위 임무같은거 한번씩 하는데 연합은 30분 걸려도 잘 안잡히더라구요. 무작위 레벨링은 던전이 잘 못 걸리면 쓸 수 있는 스킬이 별로 없어져서 재미가 없어서 안도는데 혹시 무작위 매칭 말고 제 레벨에 맞는 던전을 돌면 경험치 받을 수 있나요? 토벌전은 무작위 매칭으로만 경험치 받을 수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제가 알고 있는게 맞나요?
EXP
34,070
(35%)
/ 36,001
|
Ops